SPA 브랜드 탑텐 ‘텐텐데이’ 1+1 이벤트 ‘행복제’ 진행

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패션 유통업계도 이벤트 진행으로 더더욱 뜨겁게 달궈졌다.

SAP 브랜드 탑텐(TOPTEN10)이 매해 5월에 진행하고 있는 탑텐만의 행사 ‘행복제’를 실시한다.

이 ‘행복제’는 지난해 구매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‘텐텐데이’의 여름 버전으로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탑텐의 여름 신상품을 1+1 행사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.

‘탑텐 행복제’ 참여 아이템은 ▲벨기에 프리미엄 리넨 셔츠 ▲마블 히어로즈와 펩시 뮤직 콜라보 등의 그래픽 티셔츠 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 ▲쿨 에어 ▲여름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운지 웨어 아이템들을 1+1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된다.

탑텐은 “작년 10월 진행된 텐텐데이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탑텐 모기업 신성통상의 주식이 큰 폭으로 올라 회사 주식까지 쥐락펴락하는 이벤트라는 업계 반응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. ‘행복제’는 지난해 10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‘텐텐데이’의 여름 버전으로 가성비 롱패딩과 텐텐데이로 실검 1위의 이슈몰이를 한 탑텐이 또 한 번 큰 행복을 안겨줄 이벤트로 준비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”라고 전했다.

이외에도 기본적이고 여름에 입기에 알맞은 제품들을 탑텐만의 행복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.

또한 ‘행복제’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일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‘컬러 갑티슈’ 사은품도 증정한다.